걸으면서 돈을 버는 스테픈 코인인 GMT토큰에 대해 관련된 호재들을 정리해보고 GMT 코인 전망에 대해 알아봅시다.
gmt코인 호재 정리
GMT코인 이란? 스테픈이라는 운동화 NFT를 획득하여 걷게 되면 랜덤으로 얻을 수 있는 코인입니다.
1.Gmt 코인 채굴
스텝엔 코인 (스테픈) 어플리케이션인 GMT 마이닝을 설치하여 자신의 운동화 NFT를 통해 걸으면서 코인을 채굴할 수 있습니다.
스테픈에는 gst코인과 gmt코인이 있는데, gst코인은 걸을때 마다 획득이 가능해서 전체 코인 발행량 제한이 없는 반면,
gmt코인은 랜덤으로 획득가능해서 코인 발행량은 60억 개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gmt코인은 높은 등급의 신발 민팅시 사용되며, 그 외 신발의 일정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특수한 경우에 사용됩니다.
따라서 gmt코인은 희소가치가 높으며, gmt코인의 시세 또한 우상향하고 있습니다.
2. GMT 코인 거래소
gmt코인의 가장 큰 호재는 gmt코인이 대형거래소에 연달아 상장중인 소식입니다.
세계 거래소 1위인 바이낸스를 비롯해, 세계 10대 거래소인 크라켄, 후보비, FTX, 코인베이스에 gmt코인 상장에 성공하였습니다.
gmt코인은 세계적인 거래소에 상장함으로써 스캠코인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였습니다.
3.gmt코인 스테이킹
가장 최근에 gmt코인의 호재는 스테이킹 서비스 지원을 시작한 것입니다.
스테이킹은 은행의 이자와 같은 개념으로 자신의 gmt코인을 예금하면 일정기간마다 이자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gmt코인 시세
코인마켓 캡의 gmt코인 시세입니다.
gmt코인의 3달간 엄청난 상승세를 보여주었습니다. 가격은 100원대에서 5000원대로 약 50배에 가까운 상승폭을 보여주었으며, 아직까지 이러한 상승세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현재 gmt코인의 가격은 4000원대를 유지 중이며, 발행량 제한이 없어 변동폭이 심한 gst코인과 다르게, 제한된 발행량으로 조정이 심하지 않고 우상향 하는 gmt코인입니다.
gmt코인 전망
gmt코인 시세가 현재까지 우상향 하였으나, gmt코인 전망이 계속 좋을 것이라는 확신은 없습니다.
gmt코인의 호재는 거래소 상장 외에는 큰 호재는 아직 없으며, 스테픈과 비슷한 경쟁업체들이 계속 증가하기 때문에 gmt코인의 전망은 조금 위험하다고 생각합니다.
스테픈과 비슷한 경쟁업체보다 더 좋은 호재가 등장해야 gmt코인의 좋은 전망을 유지할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투자 판단에 대한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