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퍼스널 컬러 진단 무료로 받는법은?

by 더보아 2022. 6. 14.

무료로 간단하게 퍼스널컬러 자가진단을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퍼스널컬러 무료진단받는 법

자신의 퍼스널컬러을 알게되면 코디나 화장, 염색등등 유용하게 써먹을 수 있습니다.

퍼스널컬러 자가진단을 오프라인에서 할 경우 퍼스널컬러 진단 비용은 대략 5만 원 정도입니다.

비싼 돈들 드리는 것보다, 어플이나 사이트에서 간단하게 알아보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1. 퍼스널컬러 진단 앱

퍼스널컬러 진단 어플은 여러 가지 있지만, 그중 잼페이스, 컬러버, 소다 어플을 추천드립니다.

그중, 젬페이스는 자신의 립 컬러를 통해 퍼스널컬러를 진단합니다.

보통의 경우 자신의 피부색을 이용하여 퍼스널컬러를 알 수 있는 반면 젬페이스는 자신이 직접 입술색과 어울리는 색깔을 고르게 됩니다.

자신의 휴대폰 카메라를 통해 퍼스널컬러를 인공지능이 검사해주기 때문에 어느정도 정확도가 있습니다.

2. 퍼스널컬러 테스트 사이트

퍼스널컬러 테스트 하는 곳은 여러 사이트가 있지만, 가장 대중적인 사이트로 추천드립니다.

퍼스널 컬러 진단 사이트에서는 퍼스널 컬러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이 자세히 적혀있습니다.

사진을 직접 업로드하거나, 아니면 카메라로 직접 찍는 방법으로 진행됩니다.

가능하면, 모바일로 하시는 편이 편리하실 것 같습니다.

 

물론, 퍼스널컬러를 무료진단은 오프라인 진단에 비해 세세하게 알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디테일한 정보와 자신의 퍼스널컬러에 대한 상담등을 원하시면 주위의 퍼스널컬러 진단하는 곳을 방문하여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퍼스널컬러 진단은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의 경우 퍼스널컬러 진단하는 곳이 많지만, 지방의 경우 수가 적어 퍼스널컬러 무료진단을 하실 수밖에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