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넌 코인 전망 정리

by 더보아 2022. 4. 18.

싸이월드에서 사용하는 코인인 코넌 코인에 대해 관련된 호재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넌 코인 전망

코넌 코인의 전망은 싸이월드의 흥행 비례한다고 생각합니다.
코넌 코인은 싸이월드에서 주로 사용하는 코인이고, 싸이월드 유저들에게 코넌 고인을 제공하는 P2E 방식입니다.
싸이월드는 15년 전에 엄청난 인기를 얻었던 플랫폼이지만, 최근 새롭게 오픈한 싸이월드에 대해 큰 흥행을 얻지 못하는 점이 현실입니다.
따라서 코넌코인의 앞으로의 전망은 좋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싸이월드가 어떻게 운영하는지에 따라 대중들에게 다시 관심을 받고 성장할 수 있는 가능성은 존재하기 때문에 천천히 코넌 코인과 싸이월드를 지켜보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코넌 코인 호재 정리

코넌 코인 호재는 코넌 코인 공지를 기반으로 작성하였습니다.

1.싸이월드

코넌 코인과 싸이월드는 협업을 맺으면서 코넌 코인이 싸이월드의 공식 패밀리 코인 인정받았습니다.
싸이월드를 이용하고 있는 일부 고객들에게 코넌 코인을 제공하는 혜택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외 싸이월드가 어떻게 코넌코인을 활용할 계획을 발표되지 않았지만 앞으로 다양하게 코넌 코인이 사용될 것으로 전망합니다.

2. BW 거래소

BW거래소는 세계 10대 거래소는 아니지만, 중국에서 자주 사용되는 거래소입니다.
지난날 코넌 코인은 BW 거래소에서 거래정지를 받았지만, 최근 다시 거래 재개가 된 모습입니다.
코넌 코인은 앞으로 다른 해외거래소의 추가 상장뿐만 아니라, 빗썹 외 국내 거래소에 상장을 계획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자세한 상장일은 발표되었지 않았습니다.

3. 코넌 코인 리 브랜딩

코넌 코인이 싸이월드와 협업을 하면서 싸이 콘(CYCON) 리브랜딩을 하였습니다.
아직 거래소에서 코넌 코인이라고 명칭 되어 있지만, 추후에 싸이 콘으로 개명을 할 계획입니다.
코넌 코인은 코넌 드라이브를 싸이월드에 제공을 하였고, 싸이월드 이용자들은 코넌드라이브를 통해 자신의 휴대전화와 같은 저장기기를 연동하여 쉽게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코넌드라이브를 사용하는 일부 고객들에게 싸이 콘을 제공하는 혜택을 주고 있으며, 싸이 콘은 앞으로 음식점, 영화관, 편의점 등등 실생활에 사용될 수 있는 코인이 되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코넌 코인 시세

한국거래소중 빗썸에만 상장 코넌 코인의 차트입니다.

코넌코인 시세
코넌코인 시세

코넌 코인은 과거 1월에 한 번의 상승세가 있는 이후 2개월간의 조정기간을 거친 후 3월에 큰 상승세를 주었습니다.
그 후 34원까지 조정을 받으며 현재는 시세가 떨어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3월에 큰 상승이 있었던 시기는 싸이월드 Z의 출시일에 가까워질수록 코넌 코인에 대한 기대감이 작용이 된 것 같습니다.
코넌 코인은 당분간 큰 상승세를 기대하기 어렵고 하락추세를 계속 이어나갈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코넌코인은 과거 빗썸에서 투자유의 심사를 받은 기록이 있고 해외거래소에 매우 적은 거래소에 상장이 되어있고 한국거래소에는 빗썸에만 상장이 되어 '스캠 코인' 또는 '김치 코인'이라는 안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많은 거래소에 상장이 되어 있지 않다는 것은 그만큼 코넌 코인의 안정성을 입증을 못받았다는 증거입니다.
따라서 싸이월드에 큰 호재가 생기지 않는 한 코넌코인의 전망은 어둡다고 생각합니다.

"투자 판단에 대한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