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폰14 사전예약 호구 당하지 않는법

by 더보아 2022. 9. 12.

많은 분들이 진짜로 손해보지 않는 아이폰 사전예약 방법을 몰라 호구 취급을 받고 있습니다.

아이폰 14 사전예약시 호구당하는 유형에 대해 살펴보고, 이득 보는 사전예약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사전예약 호구 유형

지난 아이폰13 사전예약 때 많은 분들이 3가지 방식으로 호구처럼 당했습니다.

예전에 저 또한 사전예약 호구를 당한 적이 있었습니다.

1. 대리점 사전예약

아마 40대 이상이신 분들이 대리점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신 경우가 많을 겁니다.

에어 팟 3세대 및 아이패드 등등 다양한 사은품으로 유인해서 얼핏 보면 큰 이득을 얻을 것처럼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이는 고가의 요금제를 유지하는 것을 요구하기 때문에 매월 비싼 핸드폰 요금이 지출되게 됩니다.

장기적으로 보았을때 큰 손해를 보게 됩니다.

2. 통신사 3사 사전예약

대리점이라는 중간업체를 거치지 않아 이득이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이것도 역시 각각의 통신사의 높은 요금제를 요구하고 약정기간 동안 고가의 요금제를 유지해야 된다는 조건이 있습니다.

따라서 아무리 다양한 사은품을 얻는 다고 해도 결국 월마다 빠지는 비싼 요금제로 인해 손해로 이어지게 됩니다.

3. 아이폰 공식 홈페이지 사전예약

 

그래서 요금제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자급제로 구입하는 것이 유리하기 때문에 아이폰 공홈에서 아이폰 14 자급제를 사기로 결정하신 분들이 많을 겁니다.

물론 자급제로 구매해서 앞서 대리점이나 통신사 3사를 이용해서 구매하는 것보다는 이익이지만, 사은품 및 할인이 없고 단순히 빠르게 아이폰을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밖에 없습니다.

아이폰 14 사전예약 쿠팡

결론은 사전예약에서 호구를 당하지 않기 위해서는 쿠팡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쿠팡에서 자급제 아이폰 14를 구매해서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것이 무조건 이익입니다.

쿠팡 사전예약 혜택

아이폰 14 사전예약 쿠팡에서 진행하였을 때 장점은 할인율이 높다는 점입니다.

삼성카드 외 5개의 카드사를 이용해서 10%내외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은품도 없고 얼핏 보면 할인율이 적은 것 같지만, 매우 저렴한 알뜰폰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기 때문에 매우 이익입니다.

 

 

 

쿠팡 사전예약 꿀팁

쿠팡에서 아이폰14 사전예약을 결정하셨다면 쿠팡 홈페이지에 들어가는 것보다 모바일 앱을 이용하시는 것을 적극 권장드립니다.

쿠팡 모바일앱에 로그인 하시고 설정에서 미리 작업해두어야 되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결제수단을 등록

결제 시 사용할 카드사를 쿠팡 앱을 통해 설정해두면 사전예약 당일에 빠르게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결제수단을 등록하지 않은 분들은 사전예약 당일날 결제수단을 입력해야 되기 때문에 사전예약에 실패할 수 있습니다.

2. 원터치 결제 사용

원터치 결제는 지문인식으로 빠르게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결제 시 인증과정이 최소화할 수 있기 때문에 남들보다 빠르게 결제가 가능합니다.

 

9월 30일 아이폰 사전예약 시작되고 아이폰 14 출시일은 10월 7일입니다.

아이폰 14 존버 하시는 분들은 미리 사전예약을 준비하셔서 꼭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아이폰14 사전예약 쿠팡 100% 성공방법!

혹시 쿠팡 아이폰 사전예약을 실패하신 경험이 있으신가요? 오늘은 쿠팡에서 아이폰 14 사전예약을 무조건 성공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쿠팡 아이폰14 사전예약 방법 쿠팡에서

anytalki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