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시아코인 전망 과연 좋을까?

by 더보아 2022. 5. 28.

시아코인과 연관된 호재들을 살펴보고 시아코인의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시아코인 호재 발표

시아코인은 틱톡과 마이크로소프트와 얼핏 보면 연관이 있는 코인이라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아무런 연관이 없으며 단순히 가격을 올리기 위한 가짜 호재라고 생각합니다.

시아코인 마이크로소프트

시아코인은 마이크로소프트와 어떠한 협업을 진행하지 않았습니다.

시아코인의 블록체인 기술과 클라우드 저장기술을 더해 해킹의 위험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단지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 기술보다 더 좋은 보안성을 가졌다는 이유로 언급이 되었습니다.

실제로 보안성의 비교는 객관적인 지표로 확인할 수 없으며, 단순히 시세를 조작하기 위한 이슈였습니다.

 

 

시아코인 틱톡

시아코인과 틱톡과 협업한다는 이슈 돌면서 당시 시세가 급등한 기록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틱톡 협업은 사실이 아니였습니다.

 

시아코인이 중국에서 시작했다는 의견과 미국 코인이라는 의견이 커뮤니티상에서 있습니다.

그러나 코인의 발행지와 상관없이 시아코인의 시세는 반등하기 어려운것은 사실입니다.

시아코인 전망

시아코인은 이러한 가짜 호재들을 만들어내고 시세를 조작하였습니다.

세력들은 가격을 일부러 띄운 다움 투자자들을 모은 후 가격을 급락하여 시세차익을 얻었습니다.

시아코인 시세

시아코인은 100원을 최고점을 기록한 적이 있으며, 이후 가격이 급락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후 약간의 반등은 나왔지만,  이 또한 바로 가격이 하락하는 추세입니다.

시아코인은 1000원을 목표가로 잡을 정도로 반응이 좋았지만, 앞으로의 시아코인 전망은 상장폐지 위험만 남은 코인입니다.

시아 코인 1달러를 목표로 잡고 투자를 생각하면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높은 가격대에서 물린 투자자들의 매물대 소화를 하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시아코인 상폐

시아코인 전망은 상장폐지될 가능성이 있을 수는 있으나 확정적이지는 않습니다.

시가총액은 8000억 원대로 안정적이며, 바이낸스에 상장을 하였기 때문에 시아 코인 스캠은 아닌 것 같습니다.

하지만, 어떤 코인이든 상폐 가능성은 존재하기 때문에 투자를 하셨다면 지속적으로 관찰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투자 판단에 대한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