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패션 브랜드인 수프라에서 진행 중인 수프라 NFT프로젝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수프라 민팅정보
수프라 NFT는 MLB, 디스커버리 등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에프엔에프의 NFT프로젝트입니다.
수프라는 메타버스로 리브랜딩 되어서 BAYC와 협업을 통해 NFT프로젝트를 기획 중입니다.
수프라는 패션 브랜드로써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을 만들어내고 있는 회사입니다.
5월 11일 20시부터 5월 13일 20시까지 화이트리스트를 대상으로 한 프리세일이 진행되며 이때 총 300개의 물량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 이후 5월 13일 20시부터 누구나 퍼블릭 세일에 참여 가능하며, 이때 물량은 150개로 개당 0.15 이더리움에 판매될 예정입니다.
민팅되는 물량이 매우 적기 때문에 NFT 가치는 더욱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수프라 NFT 홀더 혜택
수프라 NFT에 민팅에 성공할 경우 수프라 NFT가 착용하고 있는 의류가 배송이 됩니다.
기존에 NFT 프로젝트들을 살펴보면, 실물자산으로 인식되는 경우가 드물었는데,
수프라에서 실제로 판매되고 있는 의상을 NFT홀더들 대상 주문제작을 하여 배송될 예정이라서 첫 번째 NFT홀더분들이 많은 이득을 취할 수 있는 구조입니다.
또한, 수프라 버추얼 아티스트 라라 NFT를 무료로 에어드롭을 NFT홀더 대상으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수프라 NFT 홀더 혜택은 다른 NFT 프로젝트 혜택보다 월등히 좋은 것 같습니다.
수프라 로드맵
수프라는 버추얼 아티스트 '라라'를 출시할 계획입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음원을 출시하여, 콘서트, 각종 이벤트를 구상하고 있습니다.
수프라 메타버스 NFT홀더들은 추후에 출시될 라라 NFT를 미팅할 수 있는 권한을 획득하게 됩니다.
K웹툰과 수프라가 협업을 진행하여 수프라 메타버스 내에 있는 IP를 웹툰으로 제작할 예정입니다.
또한 수프라 메타버스내 게임을 구상 중이며, 점차 규모가 커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수프라 NFT 수량이 매우 적고, 혜택은 매우 크기 때문에 수프라 NFT 민팅의 경쟁은 매우 심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그만큼 수프라 NFT의 앞으로의 가치는 크게 상승할 것으로 전망합니다.
"투자 판단에 대한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