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라코인(BORA) 전망 2022년에는?

by 더보아 2022. 5. 5.

카카오와 연관이 되어있는 보라코인의 전망에 알아보겠습니다.

보라코인 전망

보라코인은보라 코인은 카카오 기업과 매우 연관이 있으며, 실제로 서로 협업을 하고 있는 관계여서 보라 코인은 2022년에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될 수 있어 보라 코인의 전망은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보라코인 호재 일정

보라코인과 관련된 호재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보라코인 카카오

보라 코인은 클레이튼 기반의 탈중앙화 거래소인 클레이 스왑과 협업을 하고 있습니다.

클레이 스왑의 대표 코인인 클레이튼은 카카오에서 만든 코인으로써 보라코인과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클레이스왑을 이용하여 보라코인은 다른 코인들과 편리하게 교환 및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보라의 웨이투빗 카카오게임즈의 프렌즈게임즈 합병하여 '메타보라'라는 기업을 만들어 음악, 영상, 미술 NFT 판매 플랫폼인 NFT 마켓플레이스 개발할 예정이며, 메타버스 내에서 NFT 사업도 구상 중입니다.

 

 

 

2. 보라 코인 리브랜딩

보라코인 호재 일정은 2022년도에 보라 2.0 리브랜딩을 완료할 예정입니다.

보라 리브랜딩을 통해 보라코인의 생태계 확장되면서 카카오VX, 넵튠, 위메이드 등 다양한 기업들과 협업을 진행 중이며, 최근에는 바른손과 파트너 체결하였습니다.

바른손은 영화 콘텐츠 개발사로 상장되어 있어서 보라코인이 다양한 영역에서 활용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보라코인 상폐

빗썸의 보라코인의 시세를 살펴보겠습니다.

보라코인시세

보라코인은 현재 800원대를 유지 중이며 일일 거래대금 400억대의 준수한 거래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보라코인의 시가총액은 7000억원대로 안정적인 수치이며, 보라코인이 상장한 거래소로는 국내에는 빗썸과 업비트에 상장이 되어있어 안정성을 입증받았습니다.

따라서 보라코인의 상장폐지 가능성은 적어보이며, 보라코인 전망은 좋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투자 판단에 대한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