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귀멸의 칼날 극장판 넷플릭스 개봉

by 더보아 2021. 10. 1.

한때 오피스 1위를 기록할 정도로 많은 흥행을 가져간 작품이고, 애니를 자주 보지 않은 사람들조차 귀멸의 칼날을 통해 애니에 입덕학게 된 경우도 상당할 정도로

귀멸의 칼날은 누구나 보아도 이해하기 쉽고, 큰 재미를 선사한 작품입니다.

영화관에서 봤을때 가슴이 웅장해짐과 뜨거운 감동은 아직까지도 잊혀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무한열차 넷플릭스 개봉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이 오늘자(10월1일) 넷플릭스에 개봉했습니다.

이미 극장에서 보신분들이 많겠지만, 귀멸의 칼날 극장판을 넷플릭스로 한번 더 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무한열차 외전

렌고쿠의 시점으로 무한열차에 가기전에 상황과 무한열차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장면들을 추가해서

10월10일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외전이 시작되니 그 전까지 빠르게 정주행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제가 이전에 귀멸의 칼날2기와 외전에 대해 상세하게 정리해둔 포스트가 있어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킵하겠습니다. 

보는법

귀멸의 칼날을 어떻게 다시 보냐는 질문들이 있어서 답해드립니다. 

참고로 저는 넷플릭스 뿐만아니라 애니 보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많은 애니메이션을 접하고 리뷰와 분석을 해야되기 때문에 편리하게 봐야됩니다.

그래서 제가 보는 애니 사이트를 몇가지 추천드겠습니다.

1.왓챠

왓챠는 애니메이션 뿐만아니라 영화, 드라마, 다큐멘터리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제가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 입니다.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이 넷플릭스 뿐만 아니라 왓챠에서도 개봉을 했기 때문에 참고해주세요. 

2.라프텔

라프텔은 넷플릭스보다 좀더 덕후들을 위한 사이트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직 애니메이션만 업로드 되기때문에 더 다양한 작품들을 즐기실 수 있고,

뿐만아니라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도 라프텔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